Q. 이미 쇼핑몰로 상품등록전송 된 상품의 상세설명 내용을 수정하고 싶습니다. 어떻게 해야하나요?

A. 
 
이미 쇼핑몰에 상품등록전송된 쇼핑몰 상품의 상세 설명의 내용을 수정하고자 하는 방법에는 먼저 비젬상품을 대량으로 수정하거나 건별로 수정하여서 비젬 상품의 상품상세설명을 수정하여야 합니다.
 
 
(1) 비젬상품 대량으로 수정하는 방법
 
B.비젬상품관리 > [04] 비젬상품수정(대량) 의 화면으로 이동한 후 [엑셀다운로드(전체)] 를 다운받습니다.

bizproductmanyedit

수정하고자 하는 품번코드의 상품상세설명의 내용을 수정합니다.

bizproductmanyedit1

수정한 엑셀 파일을 B.비젬상품관리 > [04] 비젬상품수정(대량) 의 화면에서 [상품정보대량수정] 버튼을 클릭하면 [비젬상품수정(대량) 대량등록]의 팝업창이 나옵니다. 팝업창에서  수정된 엑셀파일을 업로드 한 후 저장하면 됩니다.

bizproductmanyedit5

bizproductupload
 
 
(2) 비젬상품을 건별로 수정하는 방법
 
B.비젬상품관리 > [03] 비젬상품조회수정의 화면에서 수정하고자 하는 비젬상품의 수정 버튼을 클릭하면 상품수정 팝업창에서 [상품상세설명]에서 내용을 수정하면 됩니다.

bizproductoneedit1

또는 C.쇼핑몰관리 > [06] 쇼핑몰상품수정의 화면에서 수정하고자 하는 품번코드를 클릭하면 상품수정 팝업창에서 [상품상세설명]에서 내용을 수정하면 됩니다.

bizproductoneedit

상품수정 팝업창에서 [상품상세설명]의 내용을 수정하면 됩니다.

bizproductoneedit3

비젬상품의 상품상세설명을 수정 한 후,  C.쇼핑몰관리 > [06] 쇼핑몰상품수정의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수정된 상품의 쇼핑몰상품을 체크 한 후 , [상품수정전송(선택)] 버튼을 클릭합니다.

상품수정 전송의 팝업창에서 4번 상품상세설명을 클릭한 후 [수정전송] 버튼을 클릭하면 해당 쇼핑몰 상품의
상세설명이 수정전송됩니다.

sopmalproductedit1

sopmalproductedit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