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비젬 화면 상단(업무흐름)의 숫자가 나오는 부분은 무엇인가요?

>업무를 간편하게 수행하고자 단계별로 표시된 업무흐름을 표현합니다.

1. 주문수집 버튼을 누르시면 D.주문관리 > [01]주문서수집 페이지로 이동하여 자동수집을 지원하는 쇼핑몰의 신규 주문과 클레임 내역을 수집 해오실 수 있습니다.

2.주문확정 버튼을 누르시면 D.주문관리 > [04]주문서확정관리 페이지로 이동하여 수집된 신규주문 건들을 주문 확정으로 처리하실 수 있습니다.
->뱃지 숫자로는 [최근 30일간 수집된 미 확정건]에 대한 것 입니다.

3. 운송장인쇄 버튼을 누르시면 D.주문관리 > [06]주문서관리 페이지로 이동 하여 주문 건 들을 관리 하실 수 있습니다.
->뱃지 숫자로는 [최근 30일간 수집된 확정 주문건(인쇄전)과 보류로 지정해 놓은 주문건]을 포함한 것 입니다.

4.운송장입력 버튼을 누르시면 D.주문관리 > [09]운송장입력(대량) 페이지로 이동하여 확정된 주문 건들에 대해 운송장번호를 입력 하실 수 있습니다.
->택배사에서 다운받은 운송장 정보를 대량으로 업로드 하는 메뉴입니다.

5.발송검수버튼을 누르시면 D.주문관리 > [07]발송검수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바코드번호를 입력하여 운송장번호를 스캔하여 검수 처리를 하실 수 있고, 주문 건 들을 선택하여 검수를 처리 하실 수도 있습니다.
->뱃지 숫자로는 [최근 30일간 수집된 검수 대기 주문건]에 대한 것 입니다.

6.운송장전송 버튼을 누르시면 C.쇼핑몰 관리 > [10]쇼핑몰운송장전송 페이 지로 이동하여 검수처리 된 주문 건 들에 대해 입력된 운송장번호를 해당 쇼핑몰로 전송 하실 수 있습니다
->뱃지 숫자로는 [최근 30일간 수집된 송장전송대기 주문건]에 대한 것 입니다.

7. 업무흐름의 취소주문은 [최근 한달 간 취소된 주문 건]들을 표시해 줍니다. 취소주문 버튼을 클릭 하시면 E.고객 서비스관리 > [05]클레임 확인처리 페이지로 이동하여 취소된 주문 건들 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뱃지 숫자로는 [오늘접수된 취소건] 에 대한 것입니다.

8. 업무흐름의 반품주문은 [최근 한달 간 반품된 주문 건]들을 표시해 줍니다. 반품주문 버튼을 클릭 하시면 E.고객서비 스관리 > [05]클레임 확인처리 페이 지로 이동하여 반품된 주문 건들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뱃지 숫자로는 [오늘접수된 반품건] 에 대한 것입니다.

9. 업무흐름의 교환주문은 [최근 한달 간 교환된 주문 건]들을 표시해 줍니다. 교환주문 버튼을 클릭 하시면 E.고객 서비스관리 > [05]클레임 확인처리 페이지로 이동하여 교환된 주문 건들 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뱃지 숫자로는 [오늘접수된 교환건] 에 대한 것입니다.

10. [?] 물음표 버튼은 업무 흐름 설명에 관한 FAQ 를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11.새로고침 버튼을 클릭 하시면 가장 최근의 업무흐름 데이터들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새로고침 버튼 옆에 마 지막으로 새로고침 한 시간이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