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아임웹에 상품등록 후 상품가격이 옵션금액으로 보일때에는 어떻게 해야하나요?

A.

아임 웹에 상품 등록 하신 후 구매하실 옵션을 선택 후 결제하실 때 상품 가격과 옵션 금액이 합해진 금액이 아닌, ‘옵션 금액으로만’ 보이실때에는

아임 웹에서 가격조건을 설정해주셔야 합니다.

아임 웹에서 상품 가격+옵션 금액으로 할 것인지, 옵션 금액으로 할 것인지 설정하실 수 있으신데, 여기서 상품 가격 + 옵션 금액으로 설정을 해주셔야 합니다.

 

예를들어

아임 웹에서 해당 옵션을 사용하게 될 경우 > 판매가 5,000원이라 가정, 옵션가로 2,000원으로 설정한다면 옵션가는 5,000+2,000으로 7,000원이 됩니다.

아임 웹에서 해당 옵션을 미사용하게 될 경우 > 판매가 5,000원이라 가정, 옵션가로 2,000원이라 설정한다면 옵션가는 2,000원으로 적용되시는데,

비젬에서 상품 등록, 수정을 이용하실경우 해당 옵션을 사용(체크)해주셔야 합니다.

 

 

 

설정하시는 방법은,

아임 웹에 SCM으로 로그인 해주신 후

imwebfaq1
[관리페이지 > 쇼핑 > 쇼핑 환경설정 > 상대적인 가격으로 옵션 표시 및 관리]를 체크하시면

첫번째 예시 처럼 판매가+옵션가로 사용이가능합니다.

체크를 해제하면 옵션가로만 사용가능하기때문에 비젬을 통해 상품 연동을 진행하실경우엔 체크를 꼭 해주셔야 합니다.

 

 

현재 비젬에서는 아임 웹 옵션가에 옵션추가금액으로만 보내고 있습니다.

imwebfaq3 imwebfaq2

 

imwebfaq5

 

해서 [상대적인 가격으로 옵션 표시 및 관리]부분을 체크 해주셔야 판매가 + 옵션추가금액으로 설정이 되십니다.

 

 

 

imwebfaq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