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택배사 연동 설정은 어떻게 하나요?

A.

1. [A.기본정보 > [11]택배사연동관리] 메뉴에서 [서비스이용 목록 > 서비스신청] 버튼을 클릭합니다.

1

2. [서비스이용 신청]에서 [기본정보][발송지정보]를 입력합니다.

2

3. [배송계약 정보]에서 등록 하실 택배사 선택 후, [사업자번호][계약코드번호] 를 입력하신 뒤 [계약상태확인] 버튼을 클릭합니다.

3

00

4. [이용가능한 계약코드 입니다.] 라는 팝업창이 표시 된 후, [택배금액] 항목에 사용하시는 택배 규격의 금액을 입력
하신 뒤 [저장] 버튼을 클릭합니다.

※ 아래의 가격은 참고용으로, 박스사이즈만 연동되며 택배 비용은 택배사 계약 당시 가격으로 측정됩니다.

4

5. [승인결과 > 승인] 이 완료되면 [D.주문관리 > [06]주문서관리] 또는 [운송장인쇄] 탭 메뉴에서 [택배사연동] 버튼을 클릭합니다.
5

6. [택배사연동] 팝업창에서 [서비스이용선택] / [박스사이즈] 항목 선택 후, [연동하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6

7. [굿스플로 송장출력] 페이지 상단에 있는 [운송장 설정] 버튼을 클릭합니다.

1_goodsflow

8. [운송장설정] 팝업에서 [배송사] 와 출력하실 [프린터]를 설정하신 뒤, 운송장선택을 클릭합니다.

2_test

9. 출력하실 운송장에 맞는 [라벨] 이미지를 선택 하신 뒤 [적용] 버튼을 클릭합니다.

※ 기존에 사용하시는 라벨의 레이아웃 과 크기에 맞춰 설정해주셔야 합니다. (색상 무관)

3_label

10. [운송장 설정] 페이지로 돌아오면,  [운송장 1장 테스트출력]을 진행하여 정확하게 인쇄가 되는지 확인 작업 , [확인] 버튼을 클릭합니다.
※ 택배사연동 후, 송장출력 하시기 전 반드시 테스트출력을 해보신 뒤 사용해주시길 바랍니다.
4_test

5_test

11. [굿스플로 운송장출력] 창에서 체크박스 선택에 따라 [선택출력][전체출력]이 가능하며,  출력 버튼 클릭 시 설정하신 양식으로 [운송장출력]이 완료됩니다.

6_print

 

 
※ 테스트 송장 출력 시 인쇄가 안되거나 라벨지 간격문제로

출력이 원할하지 않으신 경우 굿스플로 고객센터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 굿스플로 고객센터 : 02 – 514 – 20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