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재고할당 시 ‘재고없음’일때 어떻게 해결해야 할까요?

A. 재고할당 시 ‘재고없음’일때에는 비즈패션프로그램에서 조회하셨을때 재고가 없을때 나오는 메세지 입니다.

‘재고없음’인 상태일때에는 비즈패션프로그램에서 먼저 재고가 있는지 확인하신 후 없다면 재고 입력 후 다시 비젬에서 [재고할당]을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먼저 비즈패션 프로그램에서 ‘재고없음’일때 확인하시는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비즈패션프로그램 > 물류관리 > 현황 > 창고재고 현황]에서 설정하신 창고로 선택 후 조회하신다음

worhgkfekd1

 

worhgkfekd2

해당 창고 리스트를 클릭 하시면 [창고 스타일별 재고현황]화면으로 탭이동이 되는데,

 

 

 

worhgkfekd3

여기서 매핑하신 스타일코드로 검색했을때, 스타일코드, 컬러, 사이즈 모두 맞는 바코드가 조회가 되었지만 재고가 없을때 ‘재고없음’으로 메세지가 나타나게 됩니다.

 

 

 

비즈패션에서 재고 확인하는 방법은,

worhgkfekd4

[비즈패션프로그램 > 물류관리> 현황 > 스타일별 창고재고 현황]에서 설정하신 창고와 스타일코드로 검색을 해주십니다.

 

worhgkfekd5

비젬 재고할당 화면에서 ‘재고없음’으로 상태가 변경된 주문에서 스타일, 컬러, 사이즈를 확인하신다음

검색하신 비즈패션프로그램에서 해당 스타일, 컬러, 사이즈코드를 보셔서 재고가 있는지 없는지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worhgkfekd6

재고가 해당 화면처럼 없다면 비즈패션 프로그램에서 재고 입력 후 다시 J.비즈패션연동 > [02]재고할당 > 재고할당을 진행해주시면 됩니다.